교육 상담 문의 1670-9730
교육과정안내
사업주환급교육
  > 교육과정안내 > 사업주환급교육

과정상세

사업주
Moblie
커뮤니케이션 마스터의 세일즈 레시피
  • 신청기간
  • -
  • 학습기간
  • -
  • 복습기간
  • 학습 종료 후 12개월까지 복습 가능
  • 교육시간
  • 총 30차시 / 인정시간 31H
  • 환급유형
    ?

    고용보험환급 과정
    사업주가 훈련비용을 부담하여
    재직근로자에게 실시하는 직업 훈련으로,
    국가로부터 훈련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국민내일배움카드 과정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카드를 발급받은 근로자가
    1년간 200만원(5년간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비환급 과정
    학습자가 국가 및 회사 지원을 받지않고,
    스스로 직무능력 향상 및 자기개발을 위해
    100% 자비로 부담하여 수강신청하려는 과정

  • 고용보험환급
  • 기업규모
    ?

    기업 규모
    대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이상
    중견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미만
    우선지원 기업 : 산업별 상시 근로자 수 기준 상이

    * 정확한 확인은 근로복지공단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          
  • 평가기준
  •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평가기준 - 10% 60% 30% 60점 이상
    수료기준 80% 이상 Y Y Y

강의금액 92,070

결제금액 0

강사소개

■ 한종률대표

[학력]
연세대학교 식품공학 석사

[경력]
전) 동서식품(주)
전) 제너럴밀스코리아 주식회사(하겐다즈)
현) HRD한국중소기업교육원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고 변화를 읽는 트렌드에 따라 성공적인 세일즈 전략을 구축하는 비즈니스 성공 비법을 담고 있습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은 디지털 접촉과 고객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서 이기는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목표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학습목차

[커뮤니케이션 마스터의 세일즈 레시피]

차시 제목
1차시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트렌드 변화 읽기
2차시 커뮤니케이션 마스터가 비즈니스를 구하는 비법
3차시 고객을 감동시키는 7가지 대응법
4차시 자신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려면 감정 척도를 파악하라
5차시 비즈니스 성공은 긍정적 사고가 반이다
6차시 식스센스만 있으면 당신도 세일즈 마스터가 될 수 있다
7차시 호감 접점 찾고 비즈니스 인기맨 등극하기
8차시 이미지 메이킹, 연예인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9차시 자신만의 색깔로 빛나는 비즈니스맨 되기
10차시 디지털 접촉, 이젠 필수!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11차시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비밀 노하우
12차시 고객 특성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찾기
13차시 감성을 터치하는 고객맞이와 공감대 형성
14차시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①
15차시 고객을 내 편으로 끌어들이는 고차원적 기술 ②
16차시 백전백매(賣)! 유능한 제품 설명을 위한 4가지 요소
17차시 믿음을 줄 수 있는 고객 셀링포인트를 찾아라!
18차시 고객을 설득하는 효과적인 질문법
19차시 단계적으로 완성하는 설득의 기술
20차시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원한다면 CRM을 활용하라!
21차시 스캔들! 고객만족, 고객로열티, CRM의 삼각관계
22차시 판매 목표의 달성? PDCA 사이클이 답이다
23차시 똑! 소리 나는 영업직의 판매 손익관리
24차시 리더의 성장, 자기 성찰에서 시작된다
25차시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은 휴먼 스킬이다
26차시 변화를 주도하는 리더가 되어라
27차시 리더의 힘,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만든다
28차시 언택트 비즈니스 시대, 가치를 창출하는 센스메이커
29차시 성공적인 조직 경영을 위한 노하우 완벽 정리
30차시 경영자의 의사결정 스타일이 승패를 좌우한다

수강후기0

평균 평점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