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상담 문의 1670-9730
교육과정안내
사업주환급교육
  > 교육과정안내 > 사업주환급교육

과정상세

사업주
Moblie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 신청기간
  • -
  • 학습기간
  • -
  • 복습기간
  • 학습 종료 후 12개월까지 복습 가능
  • 교육시간
  • 총 16차시 / 인정시간 17H
  • 환급유형
    ?

    고용보험환급 과정
    사업주가 훈련비용을 부담하여
    재직근로자에게 실시하는 직업 훈련으로,
    국가로부터 훈련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국민내일배움카드 과정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카드를 발급받은 근로자가
    1년간 200만원(5년간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비환급 과정
    학습자가 국가 및 회사 지원을 받지않고,
    스스로 직무능력 향상 및 자기개발을 위해
    100% 자비로 부담하여 수강신청하려는 과정

  • 고용보험환급
  • 기업규모
    ?

    기업 규모
    대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이상
    중견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미만
    우선지원 기업 : 산업별 상시 근로자 수 기준 상이

    * 정확한 확인은 근로복지공단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          
  • 평가기준
  •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평가기준 - 30% 70% - 60점 이상
    수료기준 80% 이상 Y Y Y

강의금액 50,490

결제금액 0

강사소개

■ 이수욱

[학력]
광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회계학) 박사

[경력]
디지털경영연구소 연구원
광운대학교 시간강사(회계원리, 중급회계, 경영통계, 기업과경영 등)
광운대학교 글로컬교육센터 부교수

과정소개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학습목표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목차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차시 제목
1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마케팅 동향 탐색)
2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3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실행 전략의 구체화)
4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계획 탐색)
5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6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7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
8차시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9차시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10차시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11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계획 수립)
12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13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 측정)
14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15차시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16차시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

수강후기0

평균 평점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