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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 신청기간
  • 2024-01-01 ~ 2025-12-31
  • 학습기간
  • 2024-01-01 ~ 2025-12-31
  • 복습기간
  • 학습 종료 후 12개월까지 복습 가능
  • 교육시간
  • 총 30차시 / 인정시간 30H
  • 환급유형
    ?

    고용보험환급 과정
    사업주가 훈련비용을 부담하여
    재직근로자에게 실시하는 직업 훈련으로,
    국가로부터 훈련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국민내일배움카드 과정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카드를 발급받은 근로자가
    1년간 200만원(5년간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비환급 과정
    학습자가 국가 및 회사 지원을 받지않고,
    스스로 직무능력 향상 및 자기개발을 위해
    100% 자비로 부담하여 수강신청하려는 과정

  • 고용보험환급
  • 기업규모
    ?

    기업 규모
    대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이상
    중견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미만
    우선지원 기업 : 산업별 상시 근로자 수 기준 상이

    * 정확한 확인은 근로복지공단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          
  • 평가기준
  •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평가기준 - 10% 70% 20% 60점 이상
    수료기준 80% 이상 Y Y Y

강의금액 129,580

결제금액 0

강사소개

■ 최종근

[학력]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경력]
전) HRD한국중소기업교육원
현) ㈜비디에프

과정소개

이 과정은 고객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과 장기적인 관계 구축을 강조하는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하는 과정으로 회사가 자체적인 가치와 전략을 어필하고,
시장과 고객 세분화를 올바르게 이해하여 목표 고객을 식별하고 파악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IT 기술영업과 플랫폼의 관계를 파악하고, 성공적인 기획서와 제안서 작성법을 학습하여 비즈니스 경쟁에서 더 높은 승률을 달성하도록 안내합니다.

학습대상

IT 등 기술영업 담당자
기술영업 및 B2B 세일즈 담당자
제안 영업 담당자

학습목표

내외부 고객의 요구사항 및 필요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다.
설득력 있는 제안서 및 기획서 등을 작성할 수 있다.

학습목차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차시 제목
1차시 회사의 전략적 가치를 어필하라
2차시 비즈니스의 절반은 장기적인 관계구축이다
3차시 시장 선정과 고객 세분화 전략은 한 몸이다
4차시 목표 고객을 식별하고 추적하라
5차시 사업 목표 이상의 영업 마인드를 탑재하라
6차시 고객 발굴 혁신 프로세스와 파이프라인 관리
7차시 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①
8차시 비즈니스 승률을 높이는 경쟁사 제안 전략 분석 ②
9차시 IT기술영업과 플랫폼의 관계를 파악하라
10차시 성공한 IT기업의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에서 답을 찾다
11차시 B2B 브랜드화 솔루션 구성 전략
12차시 고객 가치와 회사 수익 극대화를 위한 가격 전략
13차시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14차시 SNS를 활용한 마케팅 실습
15차시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카피
16차시 패턴에 맞춰 쓰는 세일즈 카피
17차시 제안요청서(RFP) 이해와 분석
18차시 제안서 작성의 기초
19차시 성공적인 제안서 작성법
20차시 좋은 기획서의 조건
21차시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①
22차시 성공적인 기획서 작성법 ②
23차시 로지컬 씽킹 프로세스(Process)
24차시 메타버스 시대의 디자인 씽킹
25차시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Process)
26차시 제안을 위한 준비 과정
27차시 제안서 작성 관리의 실제
28차시 제안서 검토와 제출 전략
29차시 거절을 Yes로 바꾸는 제안 발표
30차시 고객 서비스와 리스크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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