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보험환급 과정 사업주가 훈련비용을 부담하여 재직근로자에게 실시하는 직업 훈련으로, 국가로부터 훈련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국민내일배움카드 과정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카드를 발급받은 근로자가 1년간 200만원(5년간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비환급 과정 학습자가 국가 및 회사 지원을 받지않고, 스스로 직무능력 향상 및 자기개발을 위해 100% 자비로 부담하여 수강신청하려는 과정
기업 규모
대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이상
중견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미만
우선지원 기업 : 산업별 상시 근로자 수 기준 상이
* 정확한 확인은 근로복지공단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기준 |
평가기준 | - | 10% | 75% | 15% | 60점 이상 |
수료기준 | 80% 이상 | Y | Y | Y |
강의금액 129,580원
결제금액 0원
■ 한동욱
[학력]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공학전공 공학박사
[경력]
전주대학교 문화융합대학 스마트미디어학과 교수
교육부 주관 4차산업혁명 혁신 선도대학 사업단장
K-MOOC 사업 : 4차산업혁명과 스마트기술 콘텐츠 개발
■ 허지욱
[학력]
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
[경력]
이레교육원
전) ㈜KB 손해보험
전) ㈜ 삼성카드
[저서]
서비스강사자격
CS Consultant 자격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전임직원을 위한 교육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핵심 요소인 콘텐츠 및 채널 기획과 운영 방법을 실전 중심으로 학습합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체계적으로 익히며,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는 어떻게 인공지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도 배웁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영을 위한 필수적인 기초 지식 또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이 교육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우세요!
콘텐츠를 활용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실무에서 활용히고자하는 전임직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채널 기획 및 운영 방법을 살펴본다.
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방법을 알아본다.
마케팅에 활용되는 콘텐츠 제작 시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을 위해 알아야 하는 기초 지식을 학습한다.
차시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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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매출 상승의 시작!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획 개요 |
2차시 |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채널 기획 |
3차시 |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위한 콘텐츠 기획 |
4차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초보를 위한 채널 운영 노하우 |
5차시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초보를 위한 콘텐츠 분석 노하우 |
6차시 | 인스타그램 마케팅 시작을 위한 가이드 |
7차시 | 본격! 실무에서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 1 |
8차시 | 본격! 실무에서 활용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 2 |
9차시 | 팔로워를 늘리는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 방법 - 1 |
10차시 | 팔로워를 늘리는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콘텐츠 개발 방법 - 2 |
11차시 | 인스타그램 콘텐츠의 품격을 높이는 노하우 |
12차시 |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을 위한 주의 사항 A to Z |
13차시 | 유튜브 마케팅 시작을 위한 가이드 |
14차시 | 실전!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 - 1 |
15차시 | 실전!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 - 2 |
16차시 | 구독과 좋아요를 부르는 유튜브 콘텐츠 개발 방법 - 1 |
17차시 | 구독과 좋아요를 부르는 유튜브 콘텐츠 개발 방법 - 2 |
18차시 | 조회 수 상승을 위한 유튜브 계정 운영 관리 노하우 |
19차시 | 유튜브 마케팅 성공을 위한 주의 사항 A to Z |
20차시 |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영상·음향 제작 - 1 |
21차시 |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영상·음향 제작 - 2 |
22차시 | 마케팅 콘텐츠 개발은 이제 AI가 한다 |
23차시 | 콘텐츠 제작을 위한 AI 기초 지식 파악하기 |
24차시 | 첫 번째 콘텐츠 제작 파트너 ChatGPT - 1 |
25차시 | 첫 번째 콘텐츠 제작 파트너 ChatGPT - 2 |
26차시 | AI의 기능을 200% 활용하는 콘텐츠 제작 전략 - 1 |
27차시 | AI의 기능을 200% 활용하는 콘텐츠 제작 전략 - 2 |
28차시 | 소셜 미디어 채널 운영을 위한 요점 정리 |
29차시 |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 방법 - 1 |
30차시 |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소셜 미디어 라이브 운용 방법 - 2 |
평균 평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