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보험환급 과정 사업주가 훈련비용을 부담하여 재직근로자에게 실시하는 직업 훈련으로, 국가로부터 훈련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국민내일배움카드 과정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카드를 발급받은 근로자가 1년간 200만원(5년간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비환급 과정 학습자가 국가 및 회사 지원을 받지않고, 스스로 직무능력 향상 및 자기개발을 위해 100% 자비로 부담하여 수강신청하려는 과정
기업 규모
대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이상
중견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미만
우선지원 기업 : 산업별 상시 근로자 수 기준 상이
* 정확한 확인은 근로복지공단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기준 |
평가기준 | - | 10% | 80% | 10% | 60점 이상 |
수료기준 | 80% 이상 | Y | Y | Y |
강의금액 62,370원
결제금액 0원
■ 이승희
[경력]
現 커뮤니케이션스 웍스 대표
[학력]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사
본 과정은 마케팅 및 광고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 마케팅 업무 종사자
- 광고 업무 종사자
- 홍보 업무 종사자
1.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수립된 마케팅 계획 및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광고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3. 기업 홍보 수행 및 위기대응을 할 수 있다.
차시 | 제목 |
---|---|
1차시 |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트렌드 이해 |
2차시 |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 |
3차시 | 마케팅 전략 수립 |
4차시 | 마케팅 4P와 IMC(1) |
5차시 | 마케팅 4P와 IMC(2) |
6차시 | 포지셔닝과 마케팅 |
7차시 |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 |
8차시 | 소비자 트렌드 분석 |
9차시 |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 |
10차시 | 전략 설정하기 |
11차시 | 매체 기획하기 |
12차시 | 신매체 발굴하기 |
13차시 | 콘셉트 선정하기 |
14차시 | 광고 아이디어 도출 |
15차시 | 광고 표현전략 수립 |
16차시 | 카피라이팅하기 1.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
17차시 | 카피라이팅하기 2. 매력적 카피 창조하기 |
18차시 | 카피라이팅하기 3.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
19차시 | 시안 및 콘티 제작 |
20차시 | 장소 및 모델 섭외하기 |
평균 평점 ★ ★ ★ ★ ★ 5.0/5.0
좋아요! 잘봤습니다.
👍 20
· 좋아요!!!!·····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많은 도움이 됩니다.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