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상담 문의 1670-9730
교육과정안내
사업주환급교육
  > 교육과정안내 > 사업주환급교육

과정상세

사업주
Moblie
업무의 정석 – 마케팅과 광고
  • 신청기간
  • 2024-01-01 ~ 2025-12-31
  • 학습기간
  • 2024-01-01 ~ 2025-12-31
  • 복습기간
  • 학습 종료 후 12개월까지 복습 가능
  • 교육시간
  • 총 20차시 / 인정시간 21H
  • 환급유형
    ?

    고용보험환급 과정
    사업주가 훈련비용을 부담하여
    재직근로자에게 실시하는 직업 훈련으로,
    국가로부터 훈련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국민내일배움카드 과정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카드를 발급받은 근로자가
    1년간 200만원(5년간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과정


    비환급 과정
    학습자가 국가 및 회사 지원을 받지않고,
    스스로 직무능력 향상 및 자기개발을 위해
    100% 자비로 부담하여 수강신청하려는 과정

  • 고용보험환급
  • 기업규모
    ?

    기업 규모
    대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이상
    중견기업 : 상시 근로자 수 1,000인 미만
    우선지원 기업 : 산업별 상시 근로자 수 기준 상이

    * 정확한 확인은 근로복지공단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          
  • 평가기준
  •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기준
    평가기준 - 10% 80% 10% 60점 이상
    수료기준 80% 이상 Y Y Y

강의금액 62,370

결제금액 0

강사소개

■ 이승희

[경력]
現 커뮤니케이션스 웍스 대표

[학력]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사

과정소개

본 과정은 마케팅 및 광고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대상

- 마케팅 업무 종사자
- 광고 업무 종사자
- 홍보 업무 종사자

학습목표

1.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수립된 마케팅 계획 및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광고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3. 기업 홍보 수행 및 위기대응을 할 수 있다.

학습목차

[업무의 정석 – 마케팅과 광고]

차시 제목
1차시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트렌드 이해
2차시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
3차시 마케팅 전략 수립
4차시 마케팅 4P와 IMC(1)
5차시 마케팅 4P와 IMC(2)
6차시 포지셔닝과 마케팅
7차시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
8차시 소비자 트렌드 분석
9차시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
10차시 전략 설정하기
11차시 매체 기획하기
12차시 신매체 발굴하기
13차시 콘셉트 선정하기
14차시 광고 아이디어 도출
15차시 광고 표현전략 수립
16차시 카피라이팅하기 1.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17차시 카피라이팅하기 2. 매력적 카피 창조하기
18차시 카피라이팅하기 3.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19차시 시안 및 콘티 제작
20차시 장소 및 모델 섭외하기

수강후기2

평균 평점 ★ ★ ★ ★ ★ 5.0/5.0

5
★ ★ ★ ★ ★
TEST 2024-01-17 16:41:48
좋아요! 잘봤습니다.


좋아요! 잘봤습니다. 

👍 20

5
★ ★ ★ ★ ★
도움이 되는 강… 2024-01-17 16:02:12
좋아요!


· 좋아요!!!!·​·​·​·​·​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많은 도움이 됩니다.

 

 

 

 

👍 20